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이탈리아 젤라또(로마 지올리띠, 피렌체 Venchi, 베네치아 수소)

by 모두의 호랑이 2024. 3. 19.
반응형

이탈리아 여행 중 젤라또를 손에 들고 다니는 사람들을 정말 많이 볼 수 있었습니다. 젤라또가 정말 유명한 나라죠! 로마에서 피렌체에서 그리고 베네치아에서 젤라또를 먹었습니다.

목차

     


    이탈리아 젤라또

    로마 지올리띠, 피렌체 Venchi, 베네치아 수소에서 젤라또를 먹었습니다.


     

    로마 지올리띠 젤라또

    로마에서 가장 유명한 젤라또를 파는 곳! 지올리띠에 도착했습니다. 젤라또 메뉴들이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지올리띠가 가장 기억에 남는, 제 입맛에 맞는 맛이었습니다. 특히 쌀로 만든 젤라또! 정말 맛있었습니다. 정말 쫀득쫀득하고 맛있었습니다. 정말 아쉬웠던 것은 다른 도시, 피렌체, 베네치아에서는 쌀로 만든 젤라또를 찾을 수 없었습니다. 로마에 있을 때 지올리띠 2~3번은 갔어야 했는데.. 정말 후회가 됐습니다. 추천 또 추천합니다!


     

    피렌체 Venchi 젤라또

    Venchi에 도착했습니다. Venchi는 우리나라의 배스킨라빈스가 생각나는! 이탈리아 도시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체인점! 약간 늦은 시간에 갔는데 젤라또가 거의 없었습니다.

    반응형

     

    사탕, 초콜릿 그리고 다양한 굿즈들을 살 수 있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는 색감이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맛은 특별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기본 이상은 하는! 호불호는 없는 수준의 맛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베네치아 수소 젤라또

    수소에 도착했습니다. 젤라또의 맛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다양한 맛의 콘이 있었습니다. 따뜻한 코코아도 살 수 있었습니다. 처음 먹은 로마 지올리띠 젤라또의 맛이 정말 강렬했던 것 같습니다. 수소 젤라또도 맛있었는데 지올리띠의 쌀로 만든 젤라또를 이길 수는 없었습니다.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무리

    정말 맛있는 젤라또를 먹을 수 있는! 이탈리아 여행이었습니다. 고르는 맛이 있었습니다. 다른 곳의 젤라또도 맛있는데 개인적으로 로마 지올리띠 정말 강추합니다! 후회 없는 선택이 될 것이라고 장담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02.11 - [해외여행] - 로마 피콜로 부코(Piccolo Buco)

     

    로마 피콜로 부코(Piccolo Buco)

    우리나라에서 화덕피자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생각보다 주변에서 찾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이탈리아에서는 화덕피자를 먹을 수 있는 곳이 정말 많습니다. 로마 식당에서 먹는 첫 음식! 100년

    foodman0124.tistory.com

    2024.03.06 - [해외여행] - 피렌체 Il Ricettario

     

    피렌체 Il Ricettario

    이탈리아에서 평소에 좋아하는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를 정말 많이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같은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메뉴인데 식당마다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매력적이

    foodman0124.tistory.com

    2024.03.09 - [해외여행] - 피렌체 달오스테 3호점

     

    피렌체 달오스테 3호점

    피렌체 하면 티본스테이크, 티본스테이크 하면 피렌체라는 공식이 성립할 정도로 서로 떼어놓을 수 없는 관계입니다. 한우를 좋아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는 맛일까?라는 생각이

    foodman0124.tistory.com

    2024.03.12 - [해외여행] - 피렌체 자자(Trattoria Zà Zà)

     

    피렌체 자자(Trattoria Zà Zà)

    피렌체 맛집, 피렌체 티본스테이크를 검색했을 때 달오스테와 함께 가장 많은 후기를 볼 수 있는 식당입니다. 피렌체 자자에 다녀왔습니다. 목차 피렌체 자자(Trattoria Za Za) 기본 정보 주소: Piazza

    foodman012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