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피렌체 자자(Trattoria Zà Zà)

by 모두의 호랑이 2024. 3. 12.
반응형

피렌체 맛집, 피렌체 티본스테이크를 검색했을 때 달오스테와 함께 가장 많은 후기를 볼 수 있는 식당입니다. 피렌체 자자에 다녀왔습니다.

목차

     


    피렌체 자자(Trattoria Za Za) 기본 정보

    주소: Piazza del Mercato Centrale, 26r, 50123 Firenze FI
    전화번호: +39 055 215411
    영업시간: 11:00 ~ 23:00입니다.


     

    식당과의 만남

    실내, 실외에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분위기가 정말 좋았습니다. 달오스테 3호점과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인테리어를 볼 수 있었습니다. 실내, 그리고 바깥 풍경을 보면서 식사를 할 수 있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자연스럽게 식전 빵이 나왔습니다.


     

    메뉴와의 만남

    유럽의 식당들은 메뉴판이 항상 인상적입니다! 하지만 메뉴를 고르는 것은 정말 어렵습니다. 구글맵 후기를 확인했습니다. 식전 주 스프리츠 2잔(8유로), 감베리(새우) 파스타(16유로)와 이름을 알 수 없는 스테이크(18유로)를 주문했습니다. 자릿세는 인당 2.5유로입니다.

    반응형

     

    음식과의 만남

    이탈리아 식당의 기본 식전 빵! 하지만 거의 먹지 않았습니다. 맛있는 음식들로 배를 채우기 위해! 영롱한 스프리츠가 먼저 나왔습니다. 어렸을 때 감기에 걸렸을 때 먹었던 감기약? 비슷한 맛이 났습니다. 다른 메뉴들과 같이 먹을 때 좋은 시너지를 발휘했습니다. 스테이크와 감베리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스테이크가 생각보다, 예상보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아내와 함께 약속하지 않았는데 같은 반응을 할 정도로 즐거운 맛이었습니다. 익기도 저희가 딱 좋아하는 정도! 질기지 않고 육즙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베리 파스타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은 맛이었습니다. 호불호가 없는!


     

    마무리

    남기지 않고 깨끗하게, 시원하게 먹었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덕분에 기분 좋게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피렌체에는 정말 맛있는 음식들을 파는 식당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실패를 했다?라고 생각하는 식당이 없습니다. 눈도 입도 행복한 피렌체 여행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