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전 성남동 짬뽕지존 복합터미널점

by 모두의 호랑이 2024. 2. 8.
반응형

이탈리아 여행이 끝났습니다. 이탈리아에서 정말 좋아하는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를 정말 많이 먹었는데 머릿속에 우리나라에서 평소에 자주 먹었던 한식, 중식이 생각나는 것은 어쩔 수 없었습니다. 입국 후 한식과 중식 중 고민 끝에 짬뽕지존 복합터미널점에 다녀왔습니다.

목차

     


    대전 성남동 짬뽕지존 복합터미널점 기본 정보

    주소: 대전광역시 동구 동서대로 1682
    전화번호: 042-626-5161
    영업시간: 10:3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30 ~ 16:00입니다. 라스트 오더 21:20입니다.
    기타: 단체, 포장 가능합니다. 대전 복합터미널 맞은편에 있습니다. 만두를 찌는 곳이 있어서 기대를 했는데 찐만두는 의외로 없었습니다. 


     

    식당과의 만남

    식당이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단체를 위한 룸도 있습니다. 셀프 코너에는 기본 반찬과 밥, 접시, 가위 등이 있습니다. 2층에는 디저트 코너, 화장실, 가족 화장실 등이 있습니다.


     

    메뉴와의 만남

    짜장과 짬뽕, 볶음밥 등이 있습니다. 지존 짬뽕, 쌀국수 짬뽕, 수제비 짬뽕, 순두부 짬뽕밥, 순두부 짬뽕면 등 짬뽕 메뉴가 다양합니다. 자극적인 매운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옥 버전도 1~4단계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옥 1단계도 쉽지 않다는 직원분의 의견에 지존 짜장과 지존 짬뽕, 콜라를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음식과의 만남

    기본 반찬은 다른 식당과 크게 다르지 않았습니다. 지존 짜장과 지존 짬뽕이 나왔습니다. 지존 짜장은 기본적으로 양파가 정말 많이 들어있어 먹으면 먹을수록 다양한 식감도 좋고, 맛이 정말 달달한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지존 짬뽕은 정말 기대 이상 맛있었습니다. 고기와 다양한 해산물 그리고 채소와 함께 면과 국물을 먹었을 때 이 맛이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걸쭉한 국물이 정말 입맛에 맞았습니다. 지옥 1단계에 대한 기대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마무리

    오랜만에 만난 짜장, 짬뽕이 정말 반가웠습니다. 입국 후 소중한 첫 끼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정말 입맛이 까다로운 사람을 제외하면 입맛을 어느 정도 만족시킬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두 달 정도는 블로그에 이탈리아 여행 관련 글이 많을 것 같습니다. 이탈리아에서 보고 들은 것, 생각하고 느낀 것 등을 천천히 정리할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2023.11.18 - [국내여행] - 광주 양산동 짜장면, 짬뽕 맛집 추가네불맛짬뽕 양산점

     

    광주 양산동 짜장면, 짬뽕 맛집 추가네불맛짬뽕 양산점

    오랜만에 주말 오전에 늦잠을 자지 않고 활동을 했더니 몹시 배가 고팠습니다. 근처에 맛있는 짜장면, 짬뽕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았는데 많은 사람들의 평이 좋은 곳이 눈에 띄었습니다. 추가

    foodman0124.tistory.com

    2023.11.23 - [국내여행] - 광주 쌍암동 짜장면, 짬뽕 맛집 취홍

     

    광주 쌍암동 짜장면, 짬뽕 맛집 취홍

    연말, 연초 광주, 첨단에서 모임 장소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 있습니다. 중국요리가 정말 맛있는 취홍입니다. 저도 지나가다가 본 적은 있는데 처음으로 취홍에서 모임을 하게 되었습니다.

    foodman0124.tistory.com

    2024.01.07 - [국내여행] - 울산 달동 짜장면, 짬뽕 맛집 더짬뽕

     

    울산 달동 짜장면, 짬뽕 맛집 더짬뽕

    짜장면과 짬뽕을 좋아해서 평소에 중국요리를 자주 먹는 편입니다. 울산 간절곶에서 새해를 맞이한 후 호텔에서 부족한 잠을 보충하고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후 배가 고파서 찾은 곳입니다.

    foodman012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