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여의도동 칼국수 맛집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

by 모두의 호랑이 2024. 2. 2.
반응형

항상 서울에 오면 명동교자를 먹을 정도로 맛있는 칼국수를 정말 좋아합니다. 특히 칼국수를 파는 식당에서 단일 메뉴를 파는 식당을 정말 신뢰하는 편인데 여의도에 전통 있는 칼국수 단일 메뉴를 파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에 다녀왔습니다.

목차

     


    서울 여의도동 칼국수 맛집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 기본 정보

    주소: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8 홍우빌딩 지하 1층
    전화번호: 0507-1399-0438
    영업시간: 11:30 ~ 21:00, 라스트 오더 20:30입니다.
    기타: 명절 외 연중무휴입니다. 예약, 포장 가능합니다. 주차는 1시간 무료입니다. 웨이팅을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식당과의 만남

    평소에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사람들이 정말 많다고 들었는데 다행히 평일 애매한 시간에 기다리지 않고 자리에 앉을 수 있었습니다. 두 번 가야 진짜다! 기대를 높여주는 풍자의 또간집 포스터가 있었습니다. 식당이 전체적을 깔끔합니다. 테이블에 작고 귀여운 인덕션이 있었습니다.


     

    메뉴와의 만남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 14,000원 단일메뉴입니다. 소고기 추가 14,000원입니다.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 1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을 맛있게 즐기는 법을 차분하게 확인했습니다.

    반응형

     

    음식과의 만남

    셀프 코너도 있었습니다.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 1인분과 수제 칼국수 사리, 볶음밥, 김치가 나왔습니다.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따뜻한 국물이 생각났는데 더 반가웠고,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 국물의 맛은 등촌 칼국수의 국물의 맛보다 고추장의 맛이 더 느껴져 깊은 맛이었습니다. 정말 딱 매운탕의 느낌이었습니다. 냄비가 끓기 시작하면 마늘과 양념을 풀어 섞고, 야채가 익으면 먹기 시작하면 됩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뒤도 보지 않고 미친 듯이 먹었습니다. 특히 감자가 정말 포슬포슬 최고였습니다. 수제 칼국수 사리와 볶음밥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마무리

    오랜만에 배가 터지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정말 후회 없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것은 모든 것이 리필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추운 날 서울에서 칼국수를 딱 한 번만 먹을 수 있다면 명동교자와 고민이 많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1.20 - [국내여행] - 서울 명동 칼국수 맛집 명동교자 본점

     

    서울 명동 칼국수 맛집 명동교자 본점

    1년에 서울을 몇 번 찾는데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항상 빠지지 않는 일정이 있습니다. 20년 전 우연히 알게 된 곳인데 개인적으로 우리나라에서 가장 맛있는 칼국수를 파는 곳이라고 생각하는 식당

    foodman012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