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순천 덕암동 킹크랩, 랍스터, 대게 맛집 153크랩&횟집

by 모두의 호랑이 2023. 9. 25.
반응형

좋아하는 사람들과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시간을 보내고 싶었습니다. 오랜 시간 마음으로 응원, 도움을 받았던 사람들에게 작게나마 고마움을 표현하기 위해 어떤 음식이 좋을까 고민이 많았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싱싱한 해산물을 먹을 수 있는 153크랩&횟집을 찾았습니다.

목차

     


    순천 덕암동 킹크랩, 랍스터, 대게 맛집 153크랩&횟집 기본 정보

    주소: 전라남도 순천시 풍덕주택길 31
    전화번호: 0507-1491-0241
    영업시간: 07:00 ~ 22:00, 라스트 오더 20:30입니다. 2층 식당은 10:00부터 영업 시작합니다.
    기타: 주차는 역전시장 제1공영주차장(전라남도 순천시 풍덕동 역전장길 45)을 추천합니다. 최초 2시간 무료입니다. 3분 정도 걸어가면 됩니다. 예약 가능합니다.


     

    식당과의 만남

    싱싱한 킹크랩, 랍스터, 대게 등 다양한 해산물을 직접 눈으로 볼 수 있습니다. 수조에 가득 찬 해산물을 바라보면서 잠깐 미안한 마음이 들었지만 돌아서자마자 맛있겠다고 생각하면서 바로 입맛을 다셨습니다.

     

    주문 후 반대편 건물 2층으로 가면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특히 전부 방이라서 좋았습니다. 20~30명 정도의 단체도 식사가 가능한 방도 있었습니다.


     

    메뉴와의 만남

    킹크랩, 랍스터, 대게 1kg 기준 오늘의 시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마 변동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다양한 종류의 회, 식사류, 주류, 음료도 있습니다. 추가로만 주문이 가능한 추가 메뉴도 있습니다. 랍스터 2kg, 대게 2kg과 소주와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킹크랩 1kg 83,000원
    랍스터 1kg 75,000원
    대게 1kg 69.000원

    반응형

     

    음식과의 만남

    반찬이 깔끔합니다. 전복회, 편육이 진짜 맛있었습니다. 랍스터, 대게가 나오기 전 소맥으로 시원하게 속을 달랬습니다.

     

    랍스터, 대게가 나왔습니다. 입이 떡 벌어졌습니다. 저도 횟집에서 킹크랩, 대게는 먹어봤는데 랍스터는 처음이라 기대가 됐습니다. 살을 발라 먹을 수 있는 전용 무기(?)를 들고 전투를 준비했습니다.

     

    집게와 꼬리가 정말 큽니다. 살도 놀라울 정도로 꽉 차있었습니다. 집게와 꼬리 부분의 살이 쫄깃쫄깃 맛있었습니다. 같이 먹는 사람들도 정말 맛있다고 하면서 비닐장갑에 구멍이 뚫릴 정도로 열정적으로 먹었습니다. 랍스터가 먼저 접시에서 자취를 감췄고, 대게를 먹으면서 못다 한 이야기를 하며 천천히 소주, 맥주를 마셨습니다.

     

    마무리는 볶음밥이 국룰입니다. 엄청 자극적인 짠, 단맛은 아니지만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마무리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가면 원하는 시간에 먹을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먹었으면 이렇게 먹지 못했을 것 같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분 좋게 랍스터, 대게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배부르게 맛있는 음식을 먹은 것 같아 너무 좋았습니다. 가족, 와이프와 다시 꼭 와서 킹크랩을 먹어보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행복한 한 끼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