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광주 월계동 분위기 맛집 1984 술마시는 작업실 첨단점

by 모두의 호랑이 2023. 9. 19.
반응형

오랜만에 평일에 지인들과 약속을 잡고 술을 마셨습니다. 주로 주말에 술을 마시는데 부득이하게 평일에 2차까지 오랜만에 달렸습니다. 분위기 좋은 핫플이 있다고 해서 2차로 갔습니다. 1984 술마시는 작업실 첨단점입니다.

목차

     


    광주 월계동 분위기 맛집 1984 술마시는 작업실 기본 정보

    주소: 광주광역시 광산구 임방울대로826번길 60-2 1층 101호
    전화번호: 0507-1350-7643
    영업시간: 17:00 ~ 03:00, 금, 토요일은 17:00 ~ 04:00입니다. 
    기타: 핫플입니다.


     

    술집과의 만남

    밖에서 안이 보이지 않아 안의 모습이 궁금했습니다. 멋진 문을 지나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는 경우도 있다고 들었는데 비가 많이 내리는 평일이라 사람들이 생각보다 적었습니다. 오히려 더 좋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함께 앉을 수 있는 자리도 있고 룸도 있었습니다.

     

    주방 쪽 모습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다양하고 많은 술들이 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메뉴와의 만남

    다양한 종류의 음식이 있습니다. 자리에서 편하게 태블릿으로 주문할 수 있습니다. 1차에서 삼겹살과 돼지갈비를 너무 많이 먹어서 배가 불렀습니다. 맛있는 음식들이 정말 많았는데 감자튀김, 감바스를 주문했습니다. 주류는 각자 먹고 싶은 것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코젤 흑맥주와 진로 소주를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음식과의 만남

    배가 너무 불러서 감자튀김을 안주로 코젤 흑맥주와 소주를 섞어서 마셨습니다. 감바스도 맛있었는데 의외로 감자튀김이 너무 맛있었습니다. 좋아하는 갈릭소스가 감자튀김을 덮고 있어서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 다른 테이블을 우연히 봤는데 음식들이 너무 맛있어 보였습니다. 배가 불러서 다양한 음식들을 먹어보지 못해 너무 아쉬웠습니다.


     

    마무리

    다음에는 다양한 음식들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1차, 2차 모두 가능한 1984 술마시는 작업실은 연인, 지인들과 데이트, 모임 하기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