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광주 쌍촌동 굴, 가리비 맛집 바다언니야(+무한리필)

by 모두의 호랑이 2023. 12. 2.
반응형

굴이 정말 맛있는 시기입니다. 굴보쌈은 최근에 자주 먹어서 굴찜, 가리비찜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을 인스타, 블로그에서 검색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리뷰가 있는 바다언니야에 다녀왔습니다.

목차

     


    광주 쌍촌동 굴, 가리비 맛집 바다언니야 기본 정보

    주소: 광주광역시 서구 상일로 6, 1층
    전화번호: 0507-1498-0939
    영업시간: 18:00 ~ 23:00, 라스트 오더 22:00입니다.
    기타: 쌍촌역 3번 출구에서 952m 거리, 원음방송 옆 주차장 건너편에 있습니다. 예약은 저녁 6시(5 테이블)와 8시(10 테이블) 가능합니다. 인스타그램에서 당일 예약 마감, 재료 소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식당과의 만남

    식당이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벌써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집니다. 음료 및 주류는 셀프입니다. 음료 및 주류 냉장고 옆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달걀을 조리할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분홍소시지도 원하는 만큼 조리할 수 있습니다.


     

    메뉴와의 만남

    메인 메뉴는 굴찜+가리비찜 무한리필입니다. 2시간 동안 이용 가능합니다. 1인 기준 성인 15,000원, 중~고등학생 10,000원, 초등학생 7,000원입니다. 가리비회, 라면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있습니다. 소주, 맥주, 하이볼과 같은 주류와 음료도 있습니다. 굴찜+가리비찜 무한리필 2인과 소주와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음식과의 만남

    직원의 안내에 따라 자리에 앉자마자 기다렸다는 듯이 기본 세팅 반찬, 굴찜+가리비찜을 먹을 수 있는 도구(목장갑, 비닐장갑, 굴칼)와 함께 굴찜+가리비찜이 냄비에 가득 나왔습니다. 순식간에 테이블이 꽉 찼습니다. 처음에는 콘치즈가 기본으로 제공되는데 추가 주문 시 3,000원입니다. 달걀, 분홍소시지도 구워서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를 합니다. 소주와 맥주를 준비하고 실한 굴과 가리비를 먹기 시작했습니다. 양으로 승부하는 곳이라 퀄리티는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굴과 가리비가 실하고 괜찮았습니다. 초장과 간장에 번갈아 찍어서 먹기도 하고, 콘치즈에 찍어서 먹기도 했습니다. 가볍게 첫 냄비를 비우고 리필을 요청했습니다. 천천히 남기지 않고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마무리

    굴을 좋아해서 항상 이 시기를 기다려 굴보쌈, 굴찜을 자주 먹는데 오랜만에 배가 터지게 바다언니야에서 굴찜+가리비찜을 먹은 것 같습니다. 배가 불러서 다른 사이드 메뉴는 먹지 않았는데 다음에는 꼭 먹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