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피렌체 달오스테 3호점

by 모두의 호랑이 2024. 3. 9.
반응형

피렌체 하면 티본스테이크, 티본스테이크 하면 피렌체라는 공식이 성립할 정도로 서로 떼어놓을 수 없는 관계입니다. 한우를 좋아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이 만족할 수 있는 맛일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직접 먹었습니다. 달오스테 3호점에 다녀왔습니다.

목차

     


    피렌체 달오스떼 3호점 기본 정보

    주소: Via degli Orti Oricellari, 29, 50123 Firenze FI
    전화번호: +39 055 212992
    영업시간: 12:00 ~ 22:30입니다.
    기타: The Fork 앱을 통해 예약 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자릿세가 인당 3.9유로입니다. 그리고 알베르토가 선택한 최고의 토스카나 음식을 느낄 수 있는 식당입니다.


     

    식당과의 만남

    소에게 미안한 마음도 잠시, 식당 입구에서 저와 아내를 기다리고 있는 수많은 소고기를 보면서 눈이 호강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기분 좋게 식당에 들어갔습니다. 티본스테이크를 먹기 위해 우리나라 사람들이 정말 많이 오는 것 같습니다. 직원 중 우리나라 사람이 있었습니다. 덕분에 부담 없이 편하게 주문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식당은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그리고 자리도 많습니다.


     

    메뉴와의 만남

    자랑스러운 한글! 우리나라 사람들을 위한 메뉴판이 있었습니다. 구글맵 리뷰를 보지 않아도 메뉴를 이해할 수 있었고, 그리고 주문할 수 있었습니다. 가장 많은 사람들이 먹는 메뉴를 추천받았습니다. 티본스테이크 1㎏과 토마토 파스타, 와인과 맥주를 주문했습니다. 티본스테이크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는 따로 주문하지 않았는데 서비스로 받았습니다.

    반응형

     

    음식과의 만남

    와인과 맥주가 먼저 나왔습니다. 그리고 토마토 파스타와 티본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이탈리아의 파스타의 면은 우리나라의 파스타의 면과 확실히 다른 것을 사용하는 것 같았습니다. 이탈리아의 파스타는 우리나라의 파스타보다 면이 두꺼웠습니다. 하지만 정말 쫄깃쫄깃 맛있었습니다. 토마토 파스타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에 정말 잘 맞을 것 같았습니다. 티본스테이크를 먹는 사이사이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티본스테이크! 소가 유명한 피렌체에서 먹는 티본스테이크의 맛이 정말 궁금했습니다. 한우와 맛이 비슷했습니다. 말이 필요 없이 그냥 맛있었습니다. 입에서 녹는? 처음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까지 맛있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먹는 이유가 있구나라고 생각했습니다.


     

    마무리

    정말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기분이 정말 좋았습니다. 친절한 옆 테이블 피렌체 노부부가 저와 아내의 모습을 사진으로 멋지게 남길 수 있도록 먼저 제안해 주셨습니다. 덕분에 감사한 마음과 함께 행복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할인까지! 피렌체의 맛있는 음식들과 정이 그리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2024.03.06 - [해외여행] - 피렌체 Il Ricettario

     

    피렌체 Il Ricettario

    이탈리아에서 평소에 좋아하는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를 정말 많이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같은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메뉴인데 식당마다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매력적이

    foodman0124.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