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이천 중리동 뒷고기 맛집 먹어바 뒷고기

by 모두의 호랑이 2023. 11. 6.
반응형

화담숲에 가기 위해 머무를 곳을 찾던 중 화담숲에서 멀지 않은 30분 거리의 이천에서 하루를 보내기로 했습니다. 오랜만에 뒷고기가 먹고 싶어서 검색을 했는데 맛있는 뒷고기, 주먹고기를 먹을 수 식당이 있었습니다. 먹어바 뒷고기에 다녀왔습니다.

목차

     


    이천 중리동 뒷고기 맛집 먹어바 뒷고기 기본 정보

    주소: 경기도 이천시 중리천로72번길 12
    전화번호: 0507-1389-7813
    영업시간: 15:00 ~ 23:00, 라스트 오더 22:15입니다. 매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기타: 주차는 고민 없이 근처 공영주차장(유료)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식당과의 만남

    사진은 영업시간이 거의 끝나갈 때 찍은 모습입니다. 식당에 도착했을 때 거의 밤 10시 정도였는데 자리가 1~2개 정도밖에 없었습니다. 다행이었습니다. 자리가 엄청 많지는 않습니다. 10~15테이블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원형 테이블이 있고, 등받이는 없지만 푹식푹신한 의자가 있었습니다. 살짝 아쉽게 좋아하는 연탄불은 아니고 숯불이었습니다. 소주를 많이 마시는 테이블이 정말 많았습니다.


     

    메뉴와의 만남

    뒷고기 3인분 36,000원, 주먹고기 2인분 28,000원입니다. 첫 주문 시 뒷고기는 3인분, 주먹고기는 2인분부터 가능합니다. 식사류, 음료 및 주류도 있습니다. 원산지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뒷고기 3인분과 옛날 도시락, 김치찌개, 소주를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음식과의 만남

    기본 세팅으로 쌈채소와 김치, 동치미, 콩나물무침, 양파절임, 쌈장, 소금, 마늘이 나왔습니다. 뒷고기 3인분이 나왔습니다. 고기가 두툼하고 먹음직스러웠습니다. 기다리지 않고 바로 불판 위에 뒷고기와 양파를 올렸습니다.

     

    옛날 도시락과 김치찌개도 나왔습니다. 옛날 도시락을 조금 비빈 후에 거칠게 흔들었어야 하는데 아무 생각 없이 나오자마자 흔들었습니다. 옛날 도시락과 김치찌개는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뒷고기, 소주와 같이 먹기 좋았습니다.

     

    사장님이 김치를 맛있게 구울 수 있도록 참기름이 든 그릇을 주셨습니다. 두툼한 뒷고기가 익었습니다. 상추 위에 구운 양파와 양파절임, 김치, 뒷고기를 올리고 입을 시원하게 벌리고 먹었습니다. 두툼해서 씹는 맛도 있고 뒷고기 자체의 맛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소주와 함께 천천히 3인분을 먹고 추가로 1인분을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마무리

    오랜만에 맛있는 뒷고기를 먹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주먹고기도 먹고 싶었는데 배가 너무 부르고 영업시간이 거의 끝나서 주문하기 살짝 애매했습니다. 맛있는 뒷고기, 주먹고기가 생각날 때 오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