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광주 운암동 오돌뼈, 막창 맛집 오돌뼈와 막창골

by 모두의 호랑이 2023. 11. 16.
반응형

오돌뼈와 막창이 정말 맛있는 곳입니다. 예전에 일주일에 한 번은 오돌뼈와 막창을 좋아하는 친구들과 항상 갔었는데 각자의 삶이 바쁜 관계로 자주 만나는 것이 예전만큼 쉽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친구들을 만나 오돌뼈와 막창골에 다녀왔습니다.

목차

     


    광주 운암동 오돌뼈, 막창 맛집 오돌뼈와 막창골 기본 정보

    주소: 광주광역시 북구 운용로 11
    전화번호: 062-522-2821
    영업시간: 16:00 ~ 02:00, 매월 첫째 주, 셋째 주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기타: 주차 가능합니다. 광주기아챔피언스필드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식당과의 만남

    많은 사람들이 찾는 것에 비해 자리가 많지 않습니다. 하지만 넓지는 않지만 룸도 있고, 시원한 가을에는 실외에서도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있어서 시간만 잘 맞춰서 가면 오래 기다리지 않고 자리에 앉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오순도순 둘러앉아 이야기를 하면서 먹기 좋은 원형 테이블입니다.


     

    메뉴와의 만남

    오돌뼈, 생막창, 양념 갈매기, 항정살, 삼겹살, 양념 닭발이 있습니다. 공기(셀프)와 라면이 공짜입니다. 고기를 먹은 후 라면은 자연스러운 흐름인데 공짜라니 정말 좋습니다. 오돌뼈 2인분과 삼겹살 2인분, 소주를 주문했습니다.

    반응형

     

    음식과의 만남

    기본 세팅으로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반찬들과 소스, 쌈채소, 그리고 돼지껍데기가 나왔습니다. 오돌뼈와 삼겹살도 나왔습니다. 달아오른 불판에 오돌뼈와 삼겹살과 함께 맛있게 익은 김치와 양파, 마늘, 버섯도 올렸습니다. 고기의 맛은 말할 것도 없이 좋았습니다. 게다가 다른 식당에 비해 양도 많아서 부족하지 않게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오돌뼈와 막창에서 파는 오돌뼈는 다른 식당의 오돌뼈에 비해 부드럽고 뼈도 딱딱하지 않아 버릴 것 없이 술술 넘어가는 매력이 있습니다. 오돌뼈 1인분을 추가로 주문했습니다. 친구들과 오랜만에 많은 이야기를 나누면서 맛있게 오돌뼈와 삼겹살을 먹었습니다.


     

    마무리

    라면과 공기로 가볍게 마무리하고 나왔습니다. 오랜만에 정말 배부르게 친구들과 맛있는 오돌뼈와 삼겹살을 먹은 것 같아 기분이 좋았습니다. 항상 드는 생각인데 요즘같이 쌀쌀한 저녁에 가족들, 친구들, 연인과 옹기종기 모여 앉아 따뜻하게 맛있는 고기를 먹을 수 있는 푸근한 곳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