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광주 동명동 파블로츄러스

by 모두의 호랑이 2024. 8. 3.
반응형

에어컨, 선풍기 없이 버틸 수 없는 요즘입니다. 거의 외출을 하지 않는 요즘, 핫한 동명동에 맛있는 츄러스를 먹을 수 있는 카페가 있다는 정보를 입수, 용기를 냈습니다. 파블로츄러스에 다녀왔습니다.

목차

     


    광주 동명동 파블로츄러스 기본 정보

    주소: 광주광역시 동구 동계천로 180 1층
    전화번호: 0507-1386-1336
    영업시간: 12: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입니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기타: 포장, 반려동물 동반 가능합니다. 주차는 공영주차장, 골목에 할 수 있습니다.


     

    카페와의 만남

    친절한 직원들의 맞이! 카페는 정말 시원했습니다. 그리고 츄러스를 만드는 것도 직접 볼 수 있었습니다. 시원한 카페에서 츄러스를 먹기 위해 무엇보다 중요한 자리! 3인 자리는 3인, 4인 자리는 4인이 앉을 수 있어 2인 자리가 나올 때까지 조금 기다렸습니다. 불만이 있을 것 같은데 의외로 차분하게 반응하는 직원들과 손님들의 반응이 신기했습니다. 포장은 자리 여부와 상관없이 가능했습니다. 칼과 포크는 셀프였습니다.

    반응형


     

    메뉴와의 만남

    맛있는 메뉴가 정말 많았습니다. 츄러스로 만든 도넛, 츄로넛! 츄로넛과 츄러스, 고민을 정말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첫 방문! 가장 기본, 근본 메뉴로 정했습니다. 츄러스는 클래식과 파블로 아이츄,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소스는 딥초코로 주문했습니다.


     

    츄러스, 커피와의 만남

    클래식 츄러스와 파블로 아이츄, 디카페인 아이스 아메리카노, 딥초코가 나왔습니다. 귀여운 하트 모양의 파블로 아이츄에 있는 츄러스를 먼저 먹었습니다. 소리가 날 정도로 바삭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흐물흐물하지도 않고 딱! 좋았습니다. 츄러스를 아이스크림, 딥초코에 찍어서 먹기도 하고 그냥 먹기도 하였습니다. 무엇보다 츄러스 자체의 맛이 괜찮았습니다. 아이스크림은 느끼하지 않고 가장 어려운 담백한! 기본 중의 기본의 맛(=맛있는 맛), 커피도 맛있었습니다. 아내와 오랜만에 사람(?) 구경도 하고, 분위기 좋은 동명동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마무리

    오랜만에 분위기가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츄러스를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는 직원들, 웃는 얼굴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손님들, 뭔가 살아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생동감이 넘치는 분위기의 카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국내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 치평동 왕뼈사랑 상무점  (62) 2024.08.15
    광주 쌍암동 첨단대박집  (83) 2024.08.14
    광주 월계동 담소촌  (89) 2024.06.30
    광주 쌍암동 포르피노 아홉번째이야기  (68) 2024.06.27
    여수 학동 꽃마름  (60) 2024.0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