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울산 자수정 동굴나라 눈썰매장

by 모두의 호랑이 2024. 1. 6.
반응형

울산 간절곶에서 새해를 맞이하기 전 2023년의 마지막 날을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무엇을 할까 고민하던 중 와이프의 아이디어로 평소에 전혀 생각하지 않았던 것을 하게 되었습니다. 자수정 동굴나라 눈썰매장에 다녀왔습니다.

목차

     


    울산 자수정 동굴나라 눈썰매장 기본 정보

    주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삼남읍 자수정로 170
    전화번호: 0507-1442-7893
    운영시간: 10:00 ~ 17:00입니다. 
    기타: 단체 가능합니다. 네이버에서 예약(1인 13,900원)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예약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눈썰매장과의 만남

    사람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줄을 관리하는 직원은 따로 없었습니다. 어른용 눈썰매장, 어린이용 눈썰매장이 있는데 어른도 어린이용을 어린이도 어른용을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사람을 리프트는 없습니다. 플라스틱 썰매, 튜브 썰매가 있는데 눈썰매를 탄 후 스스로 위로 걸어 올라가야 합니다. 다행히(?) 썰매는 끌고 올라가지 않아도 됩니다. 썰매를 위한 리프트는 있습니다.

     

     

    어른용 눈썰매장에서는 플라스틱 썰매를 탈 수 있습니다. 눈썰매를 탄 후 올라오는 것까지 생각하면 슬로프의 길이가 심심하지 않을 정도로 적당했습니다. 슬로프의 처음, 중간, 끝 곳곳에 안전요원이 있어서 안전하게 눈썰매를 탈 수 있었습니다.

     

     

    어린이용 눈썰매장에서는 튜브 썰매를 탈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른용 눈썰매장보다 더 재밌었습니다. 튜브 썰매가 주는 안정감과 흥미진진한 방향 전환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생각하고 느끼는 것은 비슷한 것 같습니다. 어린이용 눈썰매장에 어린이들보다 어른들이 더 많았습니다.

    반응형

     

    어른용 눈썰매장에서 눈썰매를 타고 도착한 곳에 빙어를 잡는 체험을 할 수 있는 곳도 있었습니다. 유료입니다. 뗏목도 탈 수 있었습니다. 허기진 배를 채울 수 있는 맛있는 음식들도 많이 팔고 있었습니다.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다양한 모양의 눈사람 모형 장난감이 정말 많았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전기장판이 있는 텐트를 빌릴 수 있었습니다. 가격은 60,000원이었습니다. 데크에 직접 준비한 텐트를 설치하는 것은 무료였습니다.


     

    마무리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눈썰매를 몇 번이나 탈 수 있을까? 하고 걱정했는데 10번 넘게 탄 것 같습니다. 오후 늦은 시간으로 갈수록 사람들이 많이 빠졌습니다. 마지막으로 눈썰매를 탔던 기억이 나지 않을 정도로 오랜만에 눈썰매를 탔는데 예상했던 것보다 정말 재밌었습니다. 오랜만에 속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