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밀라노 대성당, 스포르체스코 성(+포켓 커피 구입하기)

모두의 호랑이 2024. 3. 31. 08:00
반응형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를 적어주세요. 글의 요약 설명 부분. 150자입니다

목차

     


    밀라노 대성당, 스포르체스코 성(+포켓 커피 구입하기)

    밀라노 대성당, 스포르체스코 성에 다녀왔습니다. 그리고 대형마트에서 포켓 커피도 구입했습니다.


     

    밀라노 대성당

    밀라노 대성당 외부를 낮과 밤에 찍은 사진입니다. 밀라노 대성당 티켓은 가까운 곳에서 오프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밀라노 대성당의 루프탑? 테라스? 에 가기 위해 계단과 엘리베이터 중 고를 수 있었는데 계단을 골랐습니다. 괜찮은 선택이었습니다. 피렌체의 두오모, 종탑의 계단보다는 난도가 낮았습니다.

     

    루프탑, 테라스에서 첨탑 위 성인들의 동상을 볼 수 있습니다. 정말 대단하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미친 수준의 조각은 인간의 한계는 도대체 어디까지?!라는 생각이 들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탈리아에서는 믿기 어려운 것들을 많이 보는 것 같았습니다. 메인은 마리아의 동상! 밀라노 대성당 관련 유튜브와 함께 루프탑, 테라스에서 밀라노의 하늘을 볼 수 있었습니다. 노을이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그리고 밀라노의 야경도 멋지네요! 루프탑, 테라스에 온 것을 후회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정말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스포르체스코 성

    스포르체스코 성은 유튜브와 함께 했습니다. 하지만 성보다 유명한 것은 다빈치와 미켈란젤로의 작품을 볼 수 있는 박물관입니다. 미켈란젤로의 피에타 중 미완성작 '론다니니의 피에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래도 성 내부를 구경하는 것, 그리고 무엇보다 성 정문 기준 반대편 셈피오네 공원이 정말 좋았습니다. 우리나라와의 공원과는 다른 매력.. 하지만 의도하지 않아도 힐링을 할 수 있는 평소에 원하는 분위기의 공원이었습니다. 사진으로 판단 노! 정말 좋았습니다.

    반응형

    정말 아쉬웠습니다. 가는 날이 장날! 월요일에 갔는데 박물관 휴무... 다빈치와 미켈란젤로의 작품을 보지 못했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포켓 커피 구입하기

    이탈리아의 포켓 커피! 대형마트에서 구입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소형마트보다 종류(5개, 10개, 18개)가 정말 다양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 많이 저렴합니다. 가장 좋았던 것은 디카페인까지!? 파란색 포켓 커피가 디카페인입니다. 정말 많이 샀습니다. 후회하지 않을 만큼! 선물로 추천합니다.


    마무리

    밀라노에서의 하루하루도 아내와 함께 정말 행복했습니다. 언제 다시 이탈리아를 찾을 수 있을까요? 정말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나라였습니다. 한 달 정도 지났는데 아직도 기억이 생생합니다. 이탈리아 관련 글도 마지막이 될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