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미켈란젤로 광장(+Panini&Vini, 피렌체 야경)

모두의 호랑이 2024. 3. 2. 08:00
반응형

미켈란젤로의 복제 다비드상이 있는 미켈란젤로 광장은 많은 사람들이 피렌체의 야경을 보기 위해 찾는 곳입니다. 약간의 언덕(약 15분 정도?)이 있는데 평소에 운동을 많이 하지 않은 사람에게도 높은 난이도는 아닙니다. 미켈란젤로 광장에 다녀왔습니다.

목차

     


    미켈란젤로 광장(+Panini&Vini, 피렌체 야경)

    미켈란젤로 광장에서 피렌체의 야경을 보기 위해 정말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Panini&Vini

    미켈란젤로 광장으로 가는 길에 배가 고파 검색, 계획 없이 찾은 곳입니다. 넉넉한 외모의 할아버지께서 파니니를 파는 곳이었습니다. 메뉴가 정말 다양했는데 신선한 루꼴라, 치즈, 하몽 그리고 트러플 크림의 1번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친절한 할아버지께서 정성으로 직접 재료를 손질 후 파니니를 만드시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빵과 재료의 식감과 맛! 무엇 하나 빠지지 않은 괜찮은 파니니였습니다. 나중에 구글 리뷰를 찾아봤는데 5점 만점의 정통 이탈리아 파니니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반응형


     

    피렌체 야경

    피렌체 대성당(두오모)이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피렌체 대성당 옆 조토의 종탑, 멀리 베키오 다리도 보였습니다. 전반적으로 피렌체 건물의 지붕이 모두 비슷한 색(붉은색)으로 되어 있어서 보는 맛이 있었습니다. 기타 소리, 사람들의 노랫소리와 함께 노을과 피렌체의 야경을 바라보았습니다. 아내와 함께 평소 좋아하는 노래를 에어팟으로 들었는데 감성을 자극, 마음이 움찔움찔하고 정말 좋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마무리

    1월말 기준 오후 4시 30분 전후 도착하면 아름다운 노을과 피렌체의 야경을 감상하는데 큰 어려움이 없습니다. 나중에 가이드가 산 살바토레 알 몬테 성당에서 감상하는 것도 추천을 해줬습니다. 참고바랍니다. 노을, 야경! 우리나라에서도 물론 볼 수 있는데 분위기와 느낌이 정말 달랐습니다. 피렌체 방문 시 꼭 시간을 내어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